취향 기록장/먹고 마셔요 | food & drink

맛있게 다이어트 하는 법 :: 다노샵 추천 제품 / 초대코드 (쌀국수, 통밀 팬케이크, 브라운 라이스 소울, 쑥 선식 / 흑임자 선식)

살구___ 2020. 5. 9. 23:46

안녕하세요 살구입니다 :)

 

건강한 몸으로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중인데요, 운동도 하지만 특히 다이어트 식단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체중감량에는 식단이 90%라고 하잖아요..?ㅎㅎ

 

여하튼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들을 찾아보던 와중 알게 된 "다노샵"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평생 굶을 수는 없으니까, 건강한 음식으로 대체해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다노샵은 식습관을 바꾸면 아름다운 몸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가치관을 바탕으로 음식을 만들어요.

 

실제로 저는 똑같이 배부르게 먹되, 건강한 재료로 만든 것들을 섭취하는 식단관리만으로 일주일에 3kg를 뺀 경험을 했거든요!

그래서 다노샵의 철학이 더욱 공감되는 것 같아요 :) 

 

그런데 다이어트 식품 살 때 많이 하는 고민 중 하나가 '이게 과연 맛있을까?'잖아요?ㅎㅎ

예를 들면 곤약떡으로 만든 다이어트용 떡볶이를 먹으면 내가 떡볶이를 먹고 싶어 했던 욕구가 충족되어야 하는데, 내가 원래 먹던 떡볶이랑 너무 맛이 다르고 불만족스럽다면 그 욕구가 충족되지 않죠.

 

그래서 다이어트 식품일수록 결국에는 맛도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제가 다노샵에서 직접 구매하고 먹은 것들 중 추천하는 제품들을 알려드릴게요!

 

 

다노샵 구매 내역

 

 

내돈내산 리얼 후기랍니당 -

 

다노샵 추천인 코드는 맨 아래에

 


 


1. 베트남 쌀국수

★ / 5


 

 

 

 

175칼로리의 쌀국수인데,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칼로리가 낮고, 나트륨 함량을 절반으로 낮춘 건강식이에요.

 

 

 

 

다노샵 쌀국수의 구성요소들.

끓는 물이랑 다 같이 넣고 3분 정도 기다리면 완성입니당.

 

 

 

 

소고기맛과 닭가슴살 맛이 있는데 저는 주로 소고기맛으로 먹어요!

면이 땡길 때 먹는데 다이어트 식품 같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동생도 일반 쌀국수랑 다르지 않다며 맛있게 먹더라구요 :)

 

 

 

 

집에서 먹을 땐 이렇게 파도 썰어 넣고, 레몬즙도 뿌려먹어요!ㅎㅎ 그럼 진짜 맛있어요ㅜㅜ

칼칼하게 먹고 싶을 땐 청양고추도 조금 썰어 넣는답니당 :)

 

면 좋아하시는 분들 다노샵 쌀국수 강추입니다! ㅎㅎ

 



2. 다노 브라운 라이스 소울 자색고구마 / 프로틴 초코

★★ / 5


 

 

 

 

다노샵에서 가장 유명한 브라운라이스소울! 일명 브라솔!

역시나 유명한 건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브라솔은 일반과 프로틴으로 나뉘는데 일반은 단호박 / 자색고구마 / 코코넛 / 바나나 맛이 있고 프로틴은 프로틴초코 / 프로틴 베리 맛이 있어요.

 

제가 가장 추천하는 건 자색고구마와 프로틴초코!

 

두 개가 조금 가격차이가 있는데, 원래 식단에서 단백질이 더 필요하거나, 초코맛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이상 저는 가성비가 더 좋은 일반 브라솔을 추천드려요 :)

 

 

 

 

맛마다 조금 다르지만 모두 150칼로리 이내로 매우 저칼로리지만, 포만감은 정말 대단해요.

일반 시리얼 조금 풍족하게 먹는 느낌?

 

아무래도 현미라 조금 배가 빨리 꺼지는 감이 있어서 저는 이거랑 선식을 같이 먹거나, 바나나나 고구마를 함께 먹어요.

 

 

 

 

맛은 당연히 일반 시리얼보다는 덜 달지만 충분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특히 프로틴 초코는 다이어트 식단 중 아주 단비 같은 존재랍니다..ㅎㅎ

초코맛이 은근히 강하게 느껴져서 아주 행복했어요 하하

 

자색고구마는 처음에 먹을 땐 밍밍했는데, 점점 먹을수록 특유의 건강한 단맛이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정말 맛있어서 저는 10개 묶음으로 사서 쟁여놓는답니다 히히

 

식단을 얼마나 조절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간식으로도 좋고, 가벼운 저녁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

 



3. 통밀 팬케이크 믹스

★ / 5


 

다노샵 팬케이크 믹스는 설탕과 버터를 빼서 당류가 0g이고, 대신 단백질로 채운 완벽한 다이어트 식품이에요.

 

아마 단백질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통밀과 단호박 가루로 만들어 고소하고, 천연 바닐라향과 코코넛 분말이 들어가서 단백질 특유의 냄새를 줄였다고 해요.

 

만드는 방법도 엄청 간단하고 또 기호에 맞게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답니당!

 

 

 

 

 

저는 주로 이렇게 바나나, 계란, 아보카도에 메이플 시럽을 살짝 뿌려 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다이어트 이렇게 맛있게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맛있답니다.

근데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몇 가지 지켜야 할 꿀팁들이 있는데, 아래에 적을게요!!

 

 

 

 

이 외에도 홈페이지 들어가 보면 샐러드랑 같이 브런치로 먹는다든가, 카카오 파우더를 넣어 초코 컵케익으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얇게 구워서 안에 과일을 넣어 크레페로도 먹을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빵 못 끊겠다 하시는 분들,, 꼭 사세요 꼭!

 

 

 

 

여기서 꿀팁 알려드리자면,

 

1. 이 팩에다 섞지 말고 다른 그릇에서 섞기

2. 물 대신 우유 넣기

3. 물이든 우유든 기준선보다 더 넣기

 

원래는 여기 표시선만큼 물을 넣는 건데, 일단 이 팩에다 하면 정말 불편해요!ㅜㅜ

안까지 잘 안 섞이고 내용물이 잘 나오지 않는답니다ㅜㅜ 저도 이래서 처음 한 팩을 거의 버리다시피 했어유

 

그리고 물보다 우유가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더라고요ㅎㅎ

또 아무래도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다 보니 일반 팬케이크보다 좀 뻑뻑해요!

그래서 설명서에 있는 것보다 반죽을 조금 더 묽게 만들어 촉촉하게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

 



4. 흑임자선식 / 쑥선식

★.5 / 5


 

 

 

 

맛있는 단백질 셰이크를 찾는다면 정말 정말 추천하는 제품!

왜냐면 정말 맛있긴 하거든요..♥

 

근데 기존 단백질 쉐이크들보다 가성비가 정말 떨어져요,, 한번 먹는데 2500원이니까 비싸죠ㅜ

그리고 대용량이 있으면 좋을 텐데 그렇지 않아서 조금 아쉬워요,,ㅜ

 

가성비만 아니면 정말 추천드리지만,

꾸준히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야 하는 입장에서 고민되는 것도 사실이에요ㅜ

 

 

 

 

 

다이어트에서 단백질 섭취는 분명 필수인데, 한 팩씩 나누어져 있어 먹기에도 간편하고 맛도 있어서 여러모로 좋긴 해요!

특히 저는 흑임자선식이 가장 맛있더라고요ㅎㅎ

팥 선식도 먹어봤는데 약간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았고, 쑥도 그럭저럭 맛있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일반 단백질 쉐이크보다 특유의 단백질 맛이나 향은 확실히 덜하고 역하지도 않았어요.

그래서 술술 잘 넘어갔어요 ㅎㅎ

 


 


5. 100% 통곡물 시트

★★★. 5 / 5


 

 

 

 

 

 

오직 통곡물만 들어간 빵으로 정말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이에요!

단 맛이 거의 없는 건강한 맛의 끝판왕으로 처음 먹을 때는 저도 잘 적응이 안되더라구요..ㅋㅋㅋ

근데 다른 것들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통곡물의 영양소와 식이섬유만으로 꽉 찬 제품이니까 빵을 자주 먹는 빵순이 분들을 한 번쯤 도전하길 추천해요 :)

 


<다노샵 초대 코드>

 

4F69C8D0D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