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기록장/잘 지내요 | daily

코이무이 모드백 한 달 사용 솔직 후기 (feat. 현아 가방)

 

안녕하세요 살구입니다 :)

코이무이 모드백을 한 달 정도 사용한 후기를 솔직하게 써볼게요.

 

나름 코이무이 모드백 착용샷 ㅎㅅㅎ

 


 

코이무이 모드백

Koimooi Mode Bag

 

Instagram @koimooi.official

 

 

 

코이무이 -KOIMOOI

다양성을 존중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코이무이 입니다.

koimooi.com

 

 

 


 

 

 

현아와 강민경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눈여겨보고 있던 코이무이 모드백!

 

갖고 싶다하니 남친님께서(뭐 사주면 존대) 사줬어요 ㅎㅎ

덕분에 지금까지 아주 잘 들고다닌답니다.

 

 

 

 

포장부터 만족스러웠는데, 핑크 박스 안에 더스트 백이 있고 에어캡까지 삼중 포장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브랜드 카탈로그까지.신경 많이 쓴 티가 팍팍 납니다 0.0

 

사진 출처: 코이무이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197,000 원이고 색상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여름까지 잘 들 생각에 화이트로 골랐어요.

 

근데 처음에는 완전 A4 용지 색이라 들고 다니기 무지 겁났는데, 사용해보니까 생각보다 때도 잘 안타고

아직까지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어요! 

정-말 새-하얀색.. 안 그래도 물건 험하게 써서 걱정 많이 했는데 그럴 필요 없었어요.

그래도 보관은 항상 같이 온 더스트백에 하는 중입니다 :)

 

 

 

KOIMOOI MODE BAG

 

짠! 너무 예쁜 코이무이 모드백 ㅎㅎ

각져있는 미니백 가지고 싶었는데 맘에 쏙 들어요.

 

여러 가지 모드로 들 수 있어서 이름이 모드백인데, TPO에 따라 가로모드, 세로 모드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이게 이 가방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사진 출처: 코이무이 공식 인스타그램

 

 

 

스트랩을 가로로 연결해서 들면 이런 느낌!

또한 기본 스트랩 말고 비즈 탑 핸들을 별도로 구매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저는 기본 스트랩으로 들다가 좀 지루해지면 비즈 탑 핸들 구매해서 기분 전환하려고 해요 히히

 

 

 

사진 출처 : 코이무이 인스타그램

 

 

 

세로로 들면 요런 느낌! 또 오른쪽 사진처럼 핸들은 가로로, 크로스 스트랩은 세로로 연출할 수도 있고 그냥 마음 가는 대로 다 할 수 있어요 ㅎㅎ

 

요거요거 요물입니당 아쥬

 

 

 

 

기본 구성에 포함된 두 가지 스트랩!

긴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무려 7단계로 가능해요.

여러모로 참 효율적인 가방인 것 같아요.

 

 

 

깔끔하고 너무 예쁜 코이무이 모드백!

깔끔한 정장 차림에 들어도, 캐주얼하게 들어도, 원피스에 귀엽게 들어도 다 잘 어울려요!

 

한 달 넘게 사용 중인데, 웬만한 옷에 다 어울려서 손이 정말 자주가요 ㅎㅎ

 

가격, 디자인, 실용성 모두 만족스러워서코이무이 모드백 정말 추천하고 싶네용 :)

 

 

 

소가죽 100%라 저렴하게 보이지도 않고 가성비 최고,, 소중하게 잘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색상도 화이트라 여름까지 시원하게 잘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반포 한강공원 놀러 갈 때 첫 개시했는데, 택시 타고 가다가 가방이 햇빛 받으니까 더 예뻐 보여서 찍은 영상 히히

 

 

아무튼 코이무이 모드백!!

여자친구나 친구 선물로 주기에 딱인 것 같아요 :)